2017년 12월 4일 월요일

[구버전 서버 "추억" 바람의나라] 악어굴탐방

12/5
악어굴탐방
 대방성 악어굴 입구입니다
좌표 108 130 입니다  비영사천문 동쪽에서 내려오시면
편합니다
 악어굴 1굴입니다 
녹악어  흑악어가 나옵니다
애들이 굉장히 약하네요
 악어들을 잡으니 악어의피가 나옵니다
 악어의피는 해골목걸이 진원관퀘스트에서 사용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악어굴 4 부터는
진적악어 진녹악어가 나옵니다
 진적악어가 굉장히 쌔보이게 생겼어요
 악어굴 5굴에는 진갈악어가 나옵니다
 굉장히 약합니다 자무주로도 죽네요
 색깔이 달라도 나오는건 악어의피로 똑같네요
 여기는 악어의피만 나오나봅니다
 악어굴 칠굴부터는  진회악어가 나옵니다
 진회악어 개인적으로 이쁘게 생긴거 같아요
 중간왕악어입니다 8굴부터 각굴에 1마리씩 나오네요
얘도 뭐 잡아도 아무것도 나오는게 없네요
 악어왕입니다..... 상당히 무섭게 생겼네요
근데 굉장히약합니다  나오는 아이템이없어요

비록 게임이지만, 구바람을 통해 쌓았던 소중한 추억,
이제 다시 느끼실 수 있습니다.
더 다양한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니
옛 모습이 그리우신 분들은 서버 홈피에 방문하시어
함께 게임내에서 만나뵐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화.수.목.금 매일밤 10시 유튜브에서 
입시/추억서버/공성전/구바람 검색하시면 

라이브로 공성전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